'2023/02/09 글 목록 :: 냥씨 정보공유소
냥씨 정보공유소 :: '2023/02/09 글 목록

네슬레 마일로 추억의 코코아 분말

↗ 일반생활|2023. 2. 9. 21:59
728x90

 

네슬레 마일로.

마일로는 어릴적 우유에 타 마셨던 코코아 분말입니다. 지금 보시는 건 팩으로 되어 있지만, 그 당시는 병에 들어 있었습니다. 초록색이 상징적이라 기억에 많이 남는데, 당시 가격도 있고, 잘 사주시지 않으셔서 아껴서 조금씩 타 마셨던 기억이 납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대용량인 마일로.

미떼와 같은 1포씩 포장되어 있는 핫초코 제품이 보이긴 했지만, 대용량 대비 가격이 저렴 했고, 옛 추억의 맛이 그리워서 구입해 봤습니다. 가격은 만 원 초반 대에 1.2kg 미떼는 몇 포 안 들어 있는데 비해 가격이 상당히 비싼 편이여서 먹기에 부담스러웠는데 마일로는 용량이 많고 가격이 저렴하니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네슬레 마일로의 맛.

맛이 사실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어릴적에 먹었던 그 맛도 아니고, 뭔가 밍숭한 코코아맛이라 진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설탕도 들어간 제품인데 달달하다기 보다는 뭔가 기름진 느낌에 옅은 코코아맛. 이것저것 비타민도 가득하고 대용량이고 가격도 저렴했지만, 저와는 맞지 않았습니다.

 

그런대로 먹을만 했지만, 생각했던 맛도 아니고 미떼와 같은 진한 핫초코와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우유에 타며서도 맛있게 먹었던 것 같은데 입맛이 달라진 걸까요?

 

 

핫초코 대용?

핫초코를 대신하기에는 옅은 느낌이라 아쉽습니다. 그래서 용량을 늘려 타 마셔 봤는데 진해진다기 보다는 느끼함만 증가 되었습니다. 너무 진한 핫초코가 싫고, 옅게 마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드셔볼만 할 것 같습니다. 용량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니까 말이죠.

 

 

타 마시는 코코아 네슬레 마일로.

저와 취향이 맞지 않을 뿐. 누군가는 맛있게 드실 겁니다. 어릴적엔 분명 맛있게 마셨는데 지금은 그런 느낌이 나질 않아서 아쉽습니다. 하지만, 옅은 코코아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초코의 맛이라기 보다 정말 오리지널 코코아 느낌에 가깝습니다. 어쩌면 강한 맛에 길들여져서 어릴적에 마셨던 그 맛이 지금은 별로라고 느껴졌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정말 못 마시겠다 맛이 없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진한 핫초코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클릭] 리뷰 제품 구입하기.

아래를 클릭하고,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보세요. :) @aoziwoo7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aoziwoo7.tistory.com


 

728x90

댓글()

겨울철 운동 시 안에 입는 브린제 슈퍼써모 반팔

↗ 제품정보|2023. 2. 9. 19:40
728x90

 

브린제 슈퍼써모.

베이스레이어로 운동 시 가장 안 쪽에 입으면 되는 이너웨어입니다. 동계용으로 일반적으로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말리는 기능 외 보온성이 추가되었습니다. 스웨터를 짤 때 사용하는 실의 느낌으로 되어 있으며 그물의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동계 운동 시 필요한 옷.

동계 시에도 순간 빠르게 움직이게 되면 땀이 날 수 있습니다. 문제는 가만히 있으면 땀이 바로 식어 버린다는 점인데, 이 때 체온이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땀을 흘리지 않으면서 따뜻함을 유지하는 것이지만, 단순히 걷는 동작이 아닌 운동 시에는 땀이 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때 땀을 흡수해서 빨리 말려주는 기능성 옷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동계용인 경우 보온성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브린제 슈퍼써모가 제격입니다.

 

반응형

 

 

가격이 자비롭지 않은 브린제 슈퍼써모.

단점이라면 가격이 비싼편에 속합니다. 구멍 숭숭 뚫린 그물 옷이 6만원 대 정도하니까 말이죠. 하지만, 만듦새나 기능성에 있어서는 입어 본 사람이라면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심지어 입지 않으면 운동하러 나가지 않겠다고 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입니다.

 

꼭 입을 해당 제품을 입을 필요는 없겠지만, 다른 베이스레이어라도 입는 것이 좋습니다. 좀 더 좋은 제품을 입고 안 입고는 각자의 판단에 달렸습니다.

 

 

마감과 만듦새는 깔끔.

가격이 비싼 만큼 싸구려 티는 나지 않고, 마감이나 만듦새는 좋습니다. 또한 어깨 같은 부위는 조금 더 두껍게 되어 있어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위에서 아래로 힘을 받는 부분이기에 튼튼하게 만든 것이 아닐까 싶고, 가장 형태를 잘 유지해야 하는 부분이기에 그런 것 같습니다.

 

 

등산과 같은 동계 운동을 자주 한다면 선택.

자전거 의류를 보면 땀 배출이 용이한 기능성 제품이 많은 반면 등산 의류는 보온 효과는 좋지만, 땀 배출에 용이한 제품이 있나? 하는 생각으로 살펴보면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 만큼 베이스레이어를 잘 입어서 땀 관리를 확실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무조건 두껍고 바람이 통하지 않는 패팅이 답은 아닙니다. 처음에는 따뜻하고 좋지만, 땀이 나기 시작하면 대책이 없기 때문입니다.

 

브린제 슈퍼써모는 동계에 특화되어 있어 보온성과 더불어 땀을 잘 흡수하고 잘 말려주는 기능성 소재이기 때문에 땀 및 체온 관리를 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땀으로 인해 체온이 급격하게 떨어진 경험이 있는 경우라면 착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클릭] 리뷰 제품 구입하기.

아래를 클릭하고,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보세요. :) @aoziwoo7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aoziwoo7.tistory.com


 

728x90

댓글()
카카오톡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