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에그치즈버거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가격 :: 냥씨 정보공유소
냥씨 정보공유소 :: 골든에그치즈버거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가격

골든에그치즈버거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가격

카테고리 없음|2019. 2. 13. 23:08
728x90

골든에그치즈버거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가격




간만에 햄버거가 생각나서 맥도날드에 들려 시그니처버거를 포장해서 왔습니다. 골든에그치즈버거는 처음 먹어보는데,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가격이 7천원으로 동일합니다.(단품 기준) 세트는 8천100원이던가.. 세트가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저렴합니다만, 김빠진 콜라가 싫기도 하고.. 그냥 단품으로 구입했습니다.





빵 크기는 7천900원짜리 몬스터와퍼와 비교했을 때 900원 저렴하지만, 빵의 크기부터 작고, 패티도 2장과 1장으로 차이가 납니다. 개인적으로는 900원을 더 주고 크고 패티도 2장인 몬스터 와퍼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골든에그치즈버거 자체가 맛이 없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특별한 맛을 내닌 것도 아니고, 비주얼이 끝장나는 것도 아닌데, 가격은 비싸다는 생각이 들고.. 맥도날드 끝판왕이 이정도면 그 밑에 있는 버거들은 얼마나 별로인 것인가 하는 생각이 먼저 듭니다.





골든에그치즈버거라는 이름답게 달걀 후라이도 들어가고 치즈도 들어갑니다. 하지만 가격이.. 응?? 들어갈건 다 들어간 느낌인데도 앞도하는 느낌은 없고, 타 브랜드에 비해서 뭔가 빈약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맥도날드는 사이드 메뉴가 좋다는 평이 많은 반면 정작 핵심 메뉴인 버거는 예전만 못하다는 평이 많은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가격에 맞는 퀄리티였으면 싶습니다.




728x90

댓글()